파워볼분석 을 통하여 패턴분석과 필승 방법


파워볼분석

파워볼분석

파워볼분석, 확률로 접근을 해보는 파워볼분석 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0줄 이상의 ‘장줄’이 나오면 파워볼을 오래 해 본 유저들은 다음 번 ‘회차’ 결과에 대해 자기자신만의 예측이 있습니다.

‘열번’이나 연속적으로 나왔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꺾이게 될 것이라고 예측을 하는 사람과, ‘열번’이나 나왔지만 ‘열 한번’도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느 쪽 사람이 이득을 보게 될까요? 수학적인 사고방식은 이러한 경우에 답을 찾는데 있어서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장줄’이라는 상황만을 놓고서 분석 했을 때에는 아무런 효력이 없습니다. 확률적으로 분석을 헤보려면, ‘장줄’, ‘데칼’ 등의 눈에 보이는 ‘패턴’과, 그리고 그 ‘패턴’이 나타난 ‘회차’들에 대해서 동시적으로 분석 해야만 효력이 있습니다.


파워볼분석 – 평균의 법칙

‘장줄’, ‘데칼’, ‘퐁당’ 등의 평범하지가 않은 ‘패턴’들은 회차를 더해갈 수록 ‘평균값’에 가까워진다는 법칙을, 평균의 법칙 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어떤 조작도 없는 주사위를 여섯번 던졌을 때, 모든 숫자들이 한번 씩 나와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던졌을 경우에는 예를들어 숫자 ‘1’ 만이 여섯 번 모두 나올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숫자 ‘1’ 만 나오게 될 확률이 100% 이고, 다른 숫자들의 확률이 0% 라고 할 수는 없는 것은 어떠한 조작도 하지 않은 주사위이기 때문에, 처음에 여섯 번을 연달아서 ‘1’ 이 나오게 된 것은 우연일 뿐이며, 이 주사위를 1백번, 1천번, 1만번씩 계속해서 던지다 보면 숫자 ‘1’ 이 나오게 될 확률이 처음의 100%에서 점차 떨어지게 되어서 1/6 확률로 가까워집니다.

파워볼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루 정도 ‘홀’이 ‘짝’보다 더 많이 나오게 될 수도 있으며, 어느 한 주 동안에는 ‘짝’이 더 많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한달의 통계를 내보았을 때 ‘홀’과 ‘짝’의 출현하는 빈도가 거의 동일하게 됩니다.

출현하는 확률이 1/2 이기 때문에 기간을 충분히 길게 잡는다면, 어떤 ‘픽’ 이든 50% 확률로 결과가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평균의 법칙 을 “단타” 파워볼분석 으로 곧바로 이용하기는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출현하는 확률이 50%로 너무 높기 때문에, 전체적인 파워볼 기간을 다 잡아 분석하는 것은 의미가 별로 없답니다.

파워볼 에서 바로 다음 번의 ‘회차’에 무엇이 나올지를 아무도 장담할 수가 없지만, 8개 이상 패턴이 어떤 하루 또는 어떤 한주에 자주 나올지 적게 나올지를 파악할 수가 있다면, 수익형 배팅에 있어 엄청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은 금액으로 길게 내다보면서 배팅을 해보는 장기적인 전망을 갖는 사람들에게 유리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파워볼분석 – 패턴 확률

평균의 법칙 을 이용해서 파워볼을 분석할 경우에 간단한 순서를 설명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해야 할 것은 4종류 게임에서 눈에 띄는 패턴을 찾아보는 것입니다.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더오버’, ‘일반볼 홀짝’, ‘일반볼 언더오버’ 등의 4종류 게임에서 분석사이트 결과를 보면서, 어떠한 패턴이 있는 지를 살펴봅니다.

‘장줄’, ‘홀짝’, ‘퐁당’, ‘복사’ 등으로 이름이 붙은 여러가지 패턴들 중에서 길이가 충분하게 긴 패턴을 찾아봅니다. 패턴을 찾은 후에 패턴의 확률을 계산해봅니다. 패턴의 처음부터 끝까지 몇 개의 공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세어 본 다음으로, 해당하는 패턴이 나오게 될 ‘경우의 수’를 계산해봅니다.

다음 번의 ‘회차’에서 ‘홀짝’ 중 ‘홀’이 나오게 될 확률은 50% 이며, ‘홀홀’이 나오게 될 확률은 25%, ‘홀홀홀’이 나올 수도 있는 확률은 1/8 인 것처럼, 패턴의 길이만큼 곱해보면 그 ‘패턴’이 다음 번 ‘회차’에 출현하게 될 확률이 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파워볼게임에서 ‘패턴’을 입력해서, 과거에 이러한 ‘패턴’이 몇 번 정도 나왔었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그리고 지난 ‘회차’ 들을 살펴서, ‘패턴’ 확률이 ‘출현 빈도’ 보다 낮다면 배팅을 시작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회차’에서 200회 전의 회차까지 살펴보았을 때, 자신이 살펴 본 ‘패턴’이 두 개 이상 된다면,지난 200회차 동안을 계산했을 때 해당하는 패턴이 나오게 될 확률보다 실제로는 더 많이 나와버린 것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앞으로 200회차 동안에 해당 패턴 이 덜 나오게 될 것으로 예측을 하고서 해당 ‘패턴’ 의 ‘역’ 패턴 으로 ‘마틴게일 배팅’ 을 해보는 것입니다.

한 ‘회차’ 라도 실수를 해버리면, 그동안 모아두었던 수익금을 전부 다 날려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패턴 을 분석해서 ‘마틴’으로 배팅을 할 때에는 ‘오토프로그램’ 을 이용해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파워볼 오토프로그램 이용을 하는 것을 부정적으로 여기고서 제재를 하는 일반 사설토토사이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마틴게일’ 등 배팅 루틴으로도 사이트 규정에 따라서 제재를 가할 수도 있기에, 수익형 배팅을 할 때에는 제재가 없고 오토프로그램을 지원내지 허용을 하는 파워볼 전용사이트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파워볼 패턴

파워볼 패턴

모든 게임들은 패턴 먼저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줄을 잡고서 패턴을 파악하는지도 중요하며, 복잡한 결과값을 보면서 어떠한 패턴이 숨겨져 있는지, 그리고 현재 진행된 값이 패턴인지 아닌지 등, 여러 요소들을 따져보고 판단을 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패턴 4 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쉬운 설명을 하기 위해서 ‘홀짝’ 패턴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1) 장줄

똑같은 결과들이 ‘5개’ 이상 나오는 것을 의미하고, 예를 들면 ‘홀/홀/홀/홀/홀’이 해당이 됩니다. 장줄 자리인지 통수 자리인지를 판단을 해보려면, ‘홀’ 또는 ‘짝’ 결과가 ‘5개’ 연속적으로 등장을 했다면, 그 때에 배팅을 노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2) 퐁당

“홀짝/홀짝/홀짝” 처럼 서로 반대적인 결과값이 교차를 하면서 연속적으로 나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퐁당 패턴은 ‘3개’ 구간이 완성되면 배팅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데칼코마니

기준이 되는 부분을 한 줄로 잡고서, 반으로 접었다고 할 경우에 양 쪽이 서로 똑같이 모양이 나오는 ‘패턴’을 가리킵니다. 양 쪽 옆으로 동일하게 ‘결과값’이 나오게 되는 구간이기 때문에, 앞으로 등장하게 될 ‘결과값’을 좀 더 수월하게 예측할 수가 있게 됩니다.

4) 역데칼코마니

기준이 되는 부분을 두 줄로 잡고서, 반으로 접었다고 할 경우에, ‘홀’과 ‘짝’이 교차가 되면서 포개어지게 되는 패턴 을 가리킵니다.

기본적인 패턴 4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기본적인 패턴들을 숙지한 후에 ‘결과값’을 확인해보면, 앞으로의 배팅에 있어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복잡한 패턴을 읽는 것은 거의 하늘의 별따기 수준으로, 많은 경험들과 노하우를 필요로 합니다. 패턴을 파악해보는 연습을 많이 해야만 할 것입니다.


파워볼 필승 방법

파워볼 필승 방법 으로 제시해보는 것은 딱 하나만 잡고서 쭈욱 배팅을 하는 것입니다.

‘홀짝’ 게임으로 친다면 ‘홀’, ‘짝’ 중에서 하나의 값으로만 연속적으로 배팅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잃게 될 확률이 가장 작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수익 내는 것이 어려워지긴 합니다. ‘패턴’을 어느정도 눈여겨본 뒤에, 적절한 타이밍을 맞춰서 탑승을 하게 되면, ‘장줄’ 타이밍으로 시작해서 큰 수익을 순식간에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도 통하는 않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3연패’ 해버리면 끝이라는 것입니다. 쭈욱 하나만 잡고서 밀어붙이던 중, 다른 ‘결과값’이 ‘3번’ 연속 등장해버리면, 즉시 배팅을 끝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운이 좋아서 자신이 선택한 결과가 ‘장줄’을 타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쩌면 열 번 넘게도 연속적으로 적중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반면에 운이 나빠서 반대 결과가 ‘장줄’이라면, 3연패 이후에 손실을 입은 뒤에 끝내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퐁당’ 구간이라면, 어느 정도 본전을 회복한 뒤에 마무리 할 수가 있게 됩니다.

‘패턴’ 도 없고 의미도 없는 그림이 나오는 경우에는 무리를 하면서 분석을 하게 되면, 계속해서 ‘반대값’에 배팅을 하면서 나오는 결과 전부 ‘미적’으로 실패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 흔들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하나만 잡고서 쭈욱 배팅을 하는 것이 확률면에서는 ‘승률’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